5기 큐티반 성지순레 다녀왔습니다.
2026-06-26 11:25:16
황규철 | 2026.06.26

5기 큐티반은 1학기를 종강하면서 순천 매산등 성지순례길에 다녀왔습니다. 해설은 순천시에서 직접 운영을 하고 있더라고요. 큐레이터로 수고해주신분은 순천중앙교회 장로님이시자 매산고등학교에서 교사로 22년을 재직하신 분이 해주셨는데요. 정말 알차게 호남지역의 선교역사에 대해서 설명을 잘 해주셨습니다. 큐티반 권사님, 집사님들 모두 새롭게 알게 된 사실들을 알아가며 도전받은 시간이었습니다.

 

 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04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05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06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07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09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10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11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13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16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_19.jpg

KakaoTalk_20260626_110059810.jpg

KakaoTalk_20260626_110104970_01.jpg

KakaoTalk_20260626_110104970_02.jpg

KakaoTalk_20260626_110104970.png

댓글

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.